이혜정·고민환 부부 가상 이혼

이혜정·고민환 부부 가상 이혼…

[“소통단절” 이혜정·고민환 부부 가상 이혼…]

결혼 45년차 이혜정-고민환 부부가 MBN 신규 예능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을 통해 가상 이혼 절차에 돌입한다.


내년 2024년 1월 중 방송 예정인 MBN ‘한 번쯤 이혼할 결심’은 스타 부부들이 ‘가상 이혼’이라는 파격적 설정을 바탕으로 자신들의 리얼한 일상을 공개하는 것은 물론, 이혼을 고민하게 된 속내와 ‘가상 이혼’을 통해 겪게 되는 각종 현실적인 상황들을 낱낱이 보여주는 전무후무한 가상 이혼 관찰 리얼리티.


국민 MC인 김용만과 8년차 싱글맘 오윤아가 MC로 캐스팅된 가운데, ‘결혼 45년 차’인 이혜정-고민환 부부가 출연을 확정, ‘황혼 이혼’을 가상 체험하는 과정을 보여줄 예정이다.


올해로 결혼 45년차인 두 사람은 출가한 아들과 딸을 두고 있어, 현재 단 둘이 살고 있다.


하지만 일상생활에서 대화가 거의 없을 정도로 소통 단절의 삶을 살고 있다.


실제로 이혜정은 제작진과의 사전 인터뷰에서 “각자 일을 하다 보니 서로 ‘잘자’라고 인사하는 정도”라고 밝히고, 고민환 역시 “지금 사는 것도 반쯤은 이혼 상태 비슷하게 살고 있다”고 고백한다.


또한, 두 사람은 “다시 태어나면 지금의 배우자와 결혼하겠냐?”라는 질문에 모두 “아니오”라고 대답해 심상치 않은 분위기를 풍긴다.이혜정·고민환 부부 가상 이혼


나아가, 과거에 이혼을 결심했던 순간들을 떠올리며 마음에 쌓였던 불만들을 토로한다.



우선, 이혜정은 “남편이 아이들에게는 정말 잘하고 늘 편이 돼주는데, 제가 하는 일에 있어서는 옳고 그름을 따진다.


그런 남편의 정의로움이 절 외롭게 만들었다”며 섭섭해 한다.


이어, “큰 아들이 고등학생 2학년, 3학년 정도 됐을 때, 아들에게 이혼을 하겠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때 아들이 ‘엄마가 힘들면 어쩔 수 없다. 그런데 그건(이혼) 내일 해야 하니, 오늘 엄마가 할 수 있는 걸 먼저 해보라’고 이야기했다.


막상 다음 날 아침이 되니까 그게(이혼) 두려워서 용기를 못 냈다. 그러다, 작년 2월쯤에도 혼자 있어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다”고 털어놓는다.



고민환 역시, “아내와 제가 생각이 많이 다르다. 그런 것 때문에 싸움을 하게 된다”고 부부 갈등을 인정한다.



그러면서 “아내가 남편에 대한 배려가 없고 자기주장이 강하다. 그게 갈등의 발단이 되는 경우가 꽤 많다.



지금도 우리 집사람이 제 생각에는 분명히 잘못 판단하고 있다고 생각되어서 얘기해주면, 그것에 반발하고 그러면서 일이 커졌다”고 설명한다.



과연 결혼 45년차에 가상 이혼을 결정한 두 사람이 황혼 이혼을 겪으면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에 관심이 쏠린다.이혜정·고민환 부부 가상 이혼

이혜정·고민환 부부 가상 이혼



목차

이혜정·고민환 부부 가상 이혼…

행복발자국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이 홈페이지에서는 좋은글뿐만 아니라 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활정보와 건강정보를 공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위의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위의 카톡공유기능도 있으니 가까운 지인에게 같이 공유해보시기 바랍니다

 이혜정·고민환 부부 가상 이혼...

[어플 소개]

하루 3번 좋은글과 그림을 통해서 마음의 평화를 찾아보세요. 행운을 부르는 그림, 행복해지는 글을 통해 당신의 삶을 한층 더 높여보세요

좋은글과 그림이 업데이트되면 자동으로 푸시 알람을 통해 바로바로 볼 수 있습니다.

하루를 행복하게 하는 글과 그림
행운을 부르는 글과 그림
재물운을 높여주는 글과 그림
건강을 지켜주는 글과 그림

다양한 좋은글과 그림을 실시간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로 카톡공유기능을 통해 가까운 카톡친구에게도 좋은글과 그림을 통해 안부를 전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앱을 다운받아보세요. 당신의 인생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조금씩 행복해지게 변한답니다

행운가득 좋은글 <<—클릭

행운가득 좋은글 <<—클릭

위의 앱은 안드로이드 전용앱입니다


[루테인의 효능]

루테인의 효능 << 클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