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으로 양갈비 손질?

중국 칭다오 맥주 생산 공장에서 한 인부가 원료에 소변을 보는 영상이 폭로돼 충격을 안긴 가운데, 이번엔 중국의 한 정육점에서 입으로 양고기를 발골하며 손질하는 영상이 공개돼 또다시 파문을 일으켰습니다.


지난 24일(현지시간) 홍콩 사우스차이나모닝포스트(SCMP)에 따르면, 중국 동부 안후이성의 한 정육점에서 양고기를 다듬는 영상이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상에 퍼져 논란이 일었습니다.


영상 속에 등장하는 남성은 생 양갈비를 자신의 치아로 물어뜯어 뼈를 발라냅니다.


그는 도구 대신 사람의 입을 사용하는 것이 양갈비 뼈를 더 빠르게 제거할 수 있으며, 무려 수십년간 전해져 내려오는 ‘전통 기법’이라고 주장해 더욱 충격을 안겼습니다.


그는 특히 ‘침의 흔적’을 전혀 남기지 않는 게 자신만의 비결인 듯 자랑하기도 했습니다.


논란이 일자, 지방의 한 행정 관료는 중국 매체 지무 뉴스(Jimu News)에 “(영상에 등장하는)해당 정육점은 조사 받았고 영상은 온라인상에서 ‘팔로워’를 끌어모으기 위해 만들어진 것일 뿐”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그는 “(입으로 발골하는)이것은 전통 기법이 아니”라며 “아무도 입으로 생 양갈비를 바르지 않는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의 충격과 분노는 가라앉지 않고 있습니다.


관련 보도에는 “저것은 너무 역겨운 행동이며 위생적이지 않다”, “앞으로 중국산 양고기는 쳐다보기도 싫을 것 같다”, “음식 가지고 장난 치는 중국이 또…”, “전통 기법이란 해명이 더 충격이다”, “너무 혐오스러운 장면” 등의 댓글이 달렸습니다.



목차

입으로 양갈비 손질?

잡스러운 상식나라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이 홈페이지에서는 좋은글뿐만 아니라 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생활정보와 건강정보를 공유해 드리고 있습니다.

위의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위의 카톡공유기능도 있으니 가까운 지인에게 같이 공유해보시기 바랍니다

입으로 양갈비 손질?

[어플 소개]

하루 3번 좋은글과 그림을 통해서 마음의 평화를 찾아보세요. 행운을 부르는 그림, 행복해지는 글을 통해 당신의 삶을 한층 더 높여보세요

좋은글과 그림이 업데이트되면 자동으로 푸시 알람을 통해 바로바로 볼 수 있습니다.

하루를 행복하게 하는 글과 그림
행운을 부르는 글과 그림
재물운을 높여주는 글과 그림
건강을 지켜주는 글과 그림

다양한 좋은글과 그림을 실시간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아울로 카톡공유기능을 통해 가까운 카톡친구에게도 좋은글과 그림을 통해 안부를 전할 수 있는 기능도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클릭해서 앱을 다운받아보세요. 당신의 인생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조금씩 조금씩 행복해지게 변한답니다

행운가득 좋은글 <<—클릭

행운가득 좋은글 <<—클릭

위의 앱은 안드로이드 전용앱입니다


[루테인의 효능]

루테인의 효능 << 클릭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